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만화인 헬프데스크 > 소개

만화인 헬프데스크

만화인 헬프데스크

만화인 헬프데스크는 만화분야 창작자 및 기업의 애로사항을 해소하기 위한 1:1 무료 상담 서비스입니다.
법률, 세무·회계, 노무, 창업 분야의 전문가로부터 문제에 대해 설명 및 대응방안을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헬프데스크 운영원칙
상담방법 및 절차
  • 서면. 계약서 검토
  • 전화. 화상. 대면
상담 신청 > 상담일 예약 > 안내 문자 발송 > 예약 확정 > 상담 진행
운영일시와 상담장소는 별도 안내

대면상담

  • 법률 분야에 한하여 월1~2회 수요에 따라 유동적으로 진행됩니다.
  • 확정 연락을 받으신 후 정해진 장소로 방문하여 상담을 진행합니다.

전화상담

  • 법률 분야에 한하여 예약제로 진행되며, 운영 사무국에서 예약시간이 확정되면 별도 안내드립니다.
  • 간단한 내용에 대해서만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시간은 최대 50분입니다.

화상상담

  • 법률 분야에 한하여 예약제로 운영되며, 운영 사무국에서 예약시간이 확정되면 별도 안내드립니다.
  • 상담원의 동의 없이 진행내용을 녹화(녹음) 또는 유출할 경우 헌법 10조에서 보장하고 있는 음성권, 초상권 침해로 인한 인사상 손해배상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Zoom 시스템 접속 가능한 접속환경(마이크,이어폰,스피커 등)이 준비되어야 합니다.
  • 상담시간은 최대 50분이며, 예약시간 미접속 10분 초과될 경우 취소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예약변경 및 취소 안내

  • 예약의 취소 및 변경은 상담일 전일 15시까지이며, 당일예약‧취소‧변경은 불가합니다.
  • 예약을 취소하지 않고 상담에 3회 이상 응하지 않은 경우, 1년간 상담을 제한합니다.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