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11조 (서비스 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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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정기점검 등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에는 미리 공지한 후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 제12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회사는 다음 항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설비의 보수 등을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경우
- 기타 귀사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 제13조 (파일정보의 소거 및 회원 권한의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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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용량에 여유가 없다고 판단되면 필요에 따라 회원의 정보 및 신상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해당 사항을 사전에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공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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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신상 정보의 허위 기재
② 기타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을 위배하는 경우
③ 타인의 명예 훼손이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④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한다고 판단될 경우
⑤ 범죄적 행위에 이용한 경우
⑥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건전한 이용을 저해한다고 판단될 경우
⑦ 해킹을 위한 프로그램제작 또는 해킹 시도가 1회 이상 발견되었을 경우
⑧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4 장 서비스 사용 제한 및 계약 해지 ]
- 제14조 서비스 사용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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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은 서비스의 사용에 있어서 다음 각 호에 해당되지 않도록 하여야 하며, 이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의 아이디(ID)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②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③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④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⑤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⑥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바이러스의 유포행위
⑦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⑧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⑨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제15조 (계약 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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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서비스 또는 전자우편을 통하여 해지하고자 하는 날의 1일전까지(단, 해지일이 법정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개시 2일전까지) 이를 회사에 신청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회원이 제4장 제1조의 내용을 위반하고, 회사 소정의 기간 이내에 이를 해소 하지 아니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2항에 의해 해지된 회원이 다시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일정기간 그 승낙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5 장 책임 ]
- 제16조 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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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아이디(ID) 및 비밀번호는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다른 사람에게 양도, 임대, 대여 할 수 없습니다.
- 자신의 회원아이디(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회원은 이용신청서의 기재내용 중 변경된 내용이 있는 경우 서비스를 통하여 그 내용을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 제17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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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제3장 제11조 및 제12조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해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 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즉시 처리해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 제18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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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의 게시물 또는 내용물이 제4장 제14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회사 소정의 게시기간을 초과하는 경우 사전 통지나 동의 없이 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 제 6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 제19조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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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20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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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원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 및 이용 상의 부주의로 인하여 발생되는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이 제4장 제14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부칙](2002. 12. 01)
- 본 약관은 2002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 [부칙](2009. 08. 10)
- 본 약관은 2009년 08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