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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그룹웨어(전자결재) 시스템 도입 소액수의 전자 견적입찰 공고

작성자
김우현
작성일
2011.03.14
조회
4,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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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 2011-011호

<그룹웨어(전자결재) 시스템 도입 소액수의 전자 견적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그룹웨어(전자결재) 시스템 도입사업

나. 사업내용 : 전자결재 시스템 구입 및 설치

※ 상세 내용은 공고된 “과업지시서” 참조

다. 기초금액 : 금36,000,000원(금삼천육백만원) ※ 부가세포함

라. 견적방식 : 총액입찰, 지역제한, 소액수의 견적입찰

마. 견적서 제출기간 : 2011. 03. 14(월) ~ 2011. 03. 18(금) 13:00

바. 개 찰 일 : 2011. 03. 18(금), 14:00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50일

아. 납품장소 :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요구 장소

2. 견적참가자격

가. 입찰 공고일 전일 현재 관련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제한 대상이 아닌 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납품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 24조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전자결재시스템은 행정기관 사무관리규정을 준수한 행자부 표준시험을 통과한 인증 제품으로 현재 조달 등록되어 있는 제품이어야 합니다.

라. 전자결재시스템의 기술지원사는 경기도 또는 서울, 인천 지역에 위치해야 합니다.

3. 과업설명

- 과업설명은 생략하되, 규격서 및 기타 문의사항은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자료관

리연구팀 김대진 책임(032-310-311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진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G2B)을 이용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11. 03. 14(월) ~ 2011. 03. 18(금) 13: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제2010-2호, 2010.01.27)」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 2011. 03. 18(금) 14:00

나. 개찰장소 :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입찰집행관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본 견적은 총액입찰이며,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합니다.

라. 예정가격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따라 결정합니다.(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추첨결과 다빈도 순으로 4개의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마. 본건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1호, 2010.10.26)」Ⅲ-1-나-8)항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만, 견적금액이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까지 낙찰금액에 대한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종목별 단가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330호, 2010.10.26.) 제8장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에 의해 무효사유가 발생하는 경우의 입찰은 무효가 됩니다.

7.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재단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로부터 1년 동안 본 진흥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물품구매(제조) 입찰 유의서, 지방자치단체 물품구매계약 일반조

건, 부천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관련법령,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규정에 의합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단,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서에 첨부하여 별도 제출해야 합니다.

마.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바. 사업 및 기술사항에 관한 문의는 자료관리연구팀 김대진책임(Tel. 032-310-3115), 입찰 및 계약에 관한 문의는 경영지원팀 김우현전임(T. 032-310-3033)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 03. 14.

(재) 한 국 만 화 영 상 진 흥 원 경 리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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