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흥원소식 > 공지사항
공고번호 2015-101호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2015년 2차 시간제계약직 채용 공고
한국 만화영상문화의 저변확산과 만화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재단법인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공익목적 사업에
뜻이 있는 만화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지원분야]
구분 |
지원분야 |
인원 |
근무일 |
근무시간 |
계약기간 |
업무내용 및 응시자격 |
계 |
28명 |
|
|
|
| |
시간제
계약직 |
A. 박물관운영
(평일) |
6명 |
화~금
(주중휴일포함) |
주32시간
(09:20~18:20) |
‘15.03.13.~
‘15.12.31. |
- 관람안내 및 고객지원 업무
- 입장권 발권, 정산, 안내, 매표 확인 등
- 교육운영, 교육물품 판매 및 정산 재고관리
- 체험존 크로마키, 외인구단 수입정산 및 물품관리
- 박물관 및 전시, 관람 시설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및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 자 우대 |
B. 박물관운영
(평일) |
1명 |
화~금
(주중휴일포함) |
주24시간
(10:20~17:20) |
‘15.03.13.~
‘15.12.31. | ||
C. 박물관운영
(주말) |
5명 |
토,일 |
주16시간
(09:20~18:20) |
‘15.03.13.~
‘15.12.31. |
- 입장권 및 4D발권, 정산, 안내, 매표 확인 등
- 체험마당 수입정산 및 물품관리
- 교육운영, 교육물품 판매 및 정산 재고관리
-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및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 자 우대 | |
D. 박물관운영
(주말) |
7명 |
토,일 |
주14시간
(09:20~17:20 or
10:20~18:20) |
‘15.03.13.~
‘15.12.31. |
- 관람안내 및 고객지원 업무
- 4D상영관 무인발권 안내, 매표 확인, 영화상영 등
- 4층 체험존 및 크로마키 운영 및 정산관리 등
- 박물관 및 전시, 관람 시설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및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 자 우대 | |
E. 상영관운영
(주말) |
1명 |
일 |
주8시간
(09:20~18:20) |
‘15.03.13.~
‘15.12.31. |
- 영화 상영 및 상영관 관리
- 상영관 휴일 근무
- 상영관 영사실 근무 유경험자
- 영사기가 자격증 소지자 및 영화제 기술팀 근무 경험자 우대 | |
F. 홍보관운영 |
2명 |
화~목
금~일
(주중휴일포함) |
주9시간
(18:00~21:00) |
‘15.03.13.~
‘15.6.14. |
- 만화상상정거장(7호선상동역) 시설물관리 및 이용 안내
- 서비스 분야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
G. 도서관운영
(평일) |
3명 |
화~금
(주중휴일포함) |
주32시간
(09:00~18:00) |
‘15.03.13.~
‘15.12.31. |
- 도서관 열람 서비스
- 도서관 업무 경력자 우대
- 관련분야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우대
※ 관련분야 : 박물관학, 문헌정보학, 기록관리학, 만화학과 등 | |
H. 도서관운영
(주말) |
3명 |
토,일 |
주16시간
(09:00~18:00) |
‘15.03.13.~
‘15.12.31. | ||
공통사항 |
? 진흥원 인사규정 제10조 및 지방공부원법 제31조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보수 및 복무 : 진흥원 인사, 보수규정 적용
? 해당 분야의 자격증 또는 학위 소지자, 국가유공자예우 등에 관한 법률에 규정한 취업보호 대상자 우대 |
※내부 사정에 의하여 업무 변경될 수 있음.
[임금/근로조건]
구분 |
지 원 분 야 |
인원 |
근무시간 |
시급 |
복리후생 |
비고 |
시간제
계약직 |
계 |
28명 |
|
|
|
|
A. 박물관운영(평일) |
6명 |
주32시간 |
6,160원 |
? 식비 5,000원 (일4시간 이상 근무 시)
? 주휴수당 (주15시간 이상 근무 시)
? 휴일수당
? 연차 (주15시간 이상 근무 시)
? 4대보험 |
| |
B. 박물관운영(평일) |
1명 |
주24시간 | ||||
C. 박물관운영(주말) |
4명 |
주16시간 | ||||
D. 박물관운영(주말) |
8명 |
주14시간 | ||||
E. 상영관운영(주말) |
1명 |
주8시간 |
8,000원 | |||
F. 홍보관운영 |
2명 |
주9시간 |
6,160원 | |||
G. 도서관운영(평일) |
3명 |
주32시간 | ||||
H. 도서관운영(주말) |
3명 |
주16시간 |
※ 부천시 생활임금조례 적용
[지원서류] 입사지원서(자사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라 주민번호 표기는 하지 않으며, 생년월일만 표기.
[전형방법] 서류 -> 면접 -> 합격통보
[접수방법]
나. 접수마감 : 2015. 3. 6.(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서류전형 : 2015. 3. 9.(월) 14:00 예정
라. 면접 대상자 통보 : 2015. 3. 9.(월)
마. 면접전형 : 2015. 3. 11.(수) 14:00 예정
바. 합격자발표 : 2015. 3. 11.(수) 예정
사. 근로계약서 체결 : 2015. 3. 12.(목) 예정
※ 2015. 3. 13.(금) 09:00~18:00 사전 교육 진행
※ 내부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제출서류]
가. 면접 전형시 : 주민등록등본,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재직자 :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나. 면접전형 합격시 : 통장사본 1부.
※ 제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증명서 발급시 주민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 된 서류로 발급 하여 제출.
※ 주의사항
- 입사지원서에 지원분야 및 근무형태를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선발절차 진행에 따른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통보 예정이며, 별도의 합격자 명단 게시 및
불합격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인건비 지급은 익월 10일, 통장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이력서 이메일 접수 시 제시한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시한 양식 이외의 입사지원서는 서류전형에서 제외됩니다.
※ 업무 관련 문의
구분 |
담당자 |
연락처 |
박물관 운영, 홍보관 운영 |
박물관운영팀 방희정 부장 |
032-310-3110 |
상영관 운영 |
박물관운영팀 김준호 대리 |
032-310-3093 |
도서관 운영 |
문화진흥팀 김연희 주임 |
032-310-3101 |
- 첨부파일
- 150213_입사지원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