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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2015년 2차 시간제계약직 채용 공고 [마감]

작성자
진흥원
작성일
2015.03.16
조회
6,0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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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15-101호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2015년 2차 시간제계약직 채용 공고
 
한국 만화영상문화의 저변확산과 만화산업의 발전을 선도하는 재단법인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공익목적 사업에
뜻이 있는 만화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합니다.
[지원분야]
구분
지원분야
인원
근무일
근무시간
계약기간
업무내용 및 응시자격
28명
 
 
 
 
시간제
계약직
A. 박물관운영
(평일)
6명
화~금
(주중휴일포함)
주32시간
(09:20~18:20)
‘15.03.13.~
‘15.12.31.
- 관람안내 및 고객지원 업무
- 입장권 발권, 정산, 안내, 매표 확인 등
- 교육운영, 교육물품 판매 및 정산 재고관리
- 체험존 크로마키, 외인구단 수입정산 및 물품관리
- 박물관 및 전시, 관람 시설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및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 자 우대
B. 박물관운영
(평일)
1명
화~금
(주중휴일포함)
주24시간
(10:20~17:20)
‘15.03.13.~
‘15.12.31.
C. 박물관운영
(주말)
5명
토,일
주16시간
(09:20~18:20)
‘15.03.13.~
‘15.12.31.
- 입장권 및 4D발권, 정산, 안내, 매표 확인 등
- 체험마당 수입정산 및 물품관리
- 교육운영, 교육물품 판매 및 정산 재고관리
-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및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 자 우대
D. 박물관운영
(주말)
7명
토,일
주14시간
(09:20~17:20 or
10:20~18:20)
‘15.03.13.~
‘15.12.31.
- 관람안내 및 고객지원 업무
- 4D상영관 무인발권 안내, 매표 확인, 영화상영 등
- 4층 체험존 및 크로마키 운영 및 정산관리 등
- 박물관 및 전시, 관람 시설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 사무관리분야(워드프로세서 및 컴퓨터활용능력) 자격증 소지 자 우대
E. 상영관운영
(주말)
1명
주8시간
(09:20~18:20)
‘15.03.13.~
‘15.12.31.
- 영화 상영 및 상영관 관리
- 상영관 휴일 근무
- 상영관 영사실 근무 유경험자
- 영사기가 자격증 소지자 및 영화제 기술팀 근무 경험자 우대
F. 홍보관운영
2명
화~목
금~일
(주중휴일포함)
주9시간
(18:00~21:00)
‘15.03.13.~
‘15.6.14.
- 만화상상정거장(7호선상동역) 시설물관리 및 이용 안내
- 서비스 분야 관련 업무 경력자 우대
G. 도서관운영
(평일)
3명
화~금
(주중휴일포함)
주32시간
(09:00~18:00)
‘15.03.13.~
‘15.12.31.
- 도서관 열람 서비스
- 도서관 업무 경력자 우대
- 관련분야 전문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우대
※ 관련분야 : 박물관학, 문헌정보학, 기록관리학, 만화학과 등
H. 도서관운영
(주말)
3명
토,일
주16시간
(09:00~18:00)
‘15.03.13.~
‘15.12.31.
공통사항
? 진흥원 인사규정 제10조 및 지방공부원법 제31조의 결격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 보수 및 복무 : 진흥원 인사, 보수규정 적용
? 해당 분야의 자격증 또는 학위 소지자, 국가유공자예우 등에 관한 법률에 규정한 취업보호 대상자 우대
내부 사정에 의하여 업무 변경될 수 있음.
[임금/근로조건]
구분
지 원 분 야
인원
근무시간
시급
복리후생
비고
시간제
계약직
28명
 
 
 
 
A. 박물관운영(평일)
6명
주32시간
6,160원
? 식비 5,000원 (일4시간 이상 근무 시)
? 주휴수당 (주15시간 이상 근무 시)
? 휴일수당
? 연차 (주15시간 이상 근무 시)
? 4대보험
 
B. 박물관운영(평일)
1명
주24시간
C. 박물관운영(주말)
4명
주16시간
D. 박물관운영(주말)
8명
주14시간
E. 상영관운영(주말)
1명
주8시간
8,000원
F. 홍보관운영
2명
주9시간
6,160원
G. 도서관운영(평일)
3명
주32시간
H. 도서관운영(주말)
3명
주16시간
※ 부천시 생활임금조례 적용
[지원서류] 입사지원서(자사 서식 다운로드 후 작성)
※ 개인정보보호법 시행에 따라 주민번호 표기는 하지 않으며, 생년월일만 표기.
 
[전형방법] 서류 -> 면접 -> 합격통보
 
[접수방법]
가. 접수방법 : 이메일 접수 (dalki1004i@komacon.kr)
나. 접수마감 : 2015. 3. 6.(금)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서류전형 : 2015. 3. 9.(월) 14:00 예정
라. 면접 대상자 통보 : 2015. 3. 9.(월)
마. 면접전형 : 2015. 3. 11.(수) 14:00 예정
바. 합격자발표 : 2015. 3. 11.(수) 예정
사. 근로계약서 체결 : 2015. 3. 12.(목) 예정
※ 2015. 3. 13.(금) 09:00~18:00 사전 교육 진행
※ 내부 사정에 의하여 일정이 변경될 수 있음
 
[제출서류]
가. 면접 전형시 : 주민등록등본, 졸업증명서, 경력증명서(재직자 : 재직증명서), 자격증 사본 각 1부.
나. 면접전형 합격시 : 통장사본 1부.
※ 제출 서류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증명서 발급시 주민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 된 서류로 발급 하여 제출.
 
※ 주의사항
- 입사지원서에 지원분야 및 근무형태를 꼭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선발절차 진행에 따른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유선통보 예정이며, 별도의 합격자 명단 게시 및
불합격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인건비 지급은 익월 10일, 통장 지급을 원칙으로 합니다.
- 이력서 이메일 접수 시 제시한 양식으로 작성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시한 양식 이외의 입사지원서는 서류전형에서 제외됩니다.
 
※ 업무 관련 문의
구분
담당자
연락처
박물관 운영, 홍보관 운영
박물관운영팀 방희정 부장
032-310-3110
상영관 운영
박물관운영팀 김준호 대리
032-310-3093
도서관 운영
문화진흥팀 김연희 주임
032-310-3101
※ 채용 관련 문의 : 경영지원팀 대리 강은혜 (032-310-3062, dalki1004i@komaco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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