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한국만화박물관 ‘정의의 응가맨과 컬러푸드’ 무료공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6.04
조회
2,219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한국만화박물관 ‘정의의 응가맨과 컬러푸드’ 무료공연
- 어린이들의 편식 예방을 주제로 6월 8일(토)~9일(일) 공연
- 당일 한국만화박물관 입장권 소지 시 무료관람

■ 만화도시 부천의 한국만화박물관은 2013년 기획 전시 『다이어터 건강만화전』의 부대행사로 어린이 건강인형극 ‘정의의 응가맨과 컬러 푸드’를 한국만화박물관 1층 상영관에서 공연한다.

■ 어린이들의 편식 예방을 주제로 한 인형극 ‘정의의 응가맨과 컬러 푸드’는 꼬마 요리사 파란이와 요리사 아저씨가 장티푸스를 물리치고 빼앗긴 컬러 푸드를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내용이다. 건강기획전시 ‘다이어터 건강만화전’의 일환으로 기획된 공연으로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건강 상식 알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 이번 공연은 편식하는 아이들은 성장이나 사회성이 또래 친구들보다 뒤쳐질 수 있어 편식 예방을 주제로 교육적인 내용을 담아 재미있게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공연을 통하여 아이들이 우리 몸이 건강하고 무럭무럭 자라기 위해서는 다양한 종류의 컬러푸드를 먹어야 함을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한편 6월 4일(화)에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부천국제학생애니메이션페스티벌 조직위원회(이하 PISAF)에서 공동으로 부천시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을 초청하여 애니메이션 상영회를 진행한다. PISAF 역대 수상작 중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기적의 여인(2010), 세상에 이럴 수가(2010) 외 7편을 상영하며 아이들에게 애니메이션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심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 두 공연 모두 공연 당일 박물관 입장권 소지자는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또한 FISAF 애니메이션 상영작은 6월 4일(화) 오전 10시 30분에 진행되며 ‘정의의 응가맨 컬러푸드’는 6월8일(토)~9일(일) 오후 1시 30분과 3시30분에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 상영한다.

■ 본 상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담당자에게 문의 가능하다.

* 인형극 전시안내 문의 : 032-310-3090
* 애니메이션 상영회 문의 : 032-310-3093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