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수원역 민원센터로 만화책 보러 오세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5.13
조회
2,292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수원역 민원센터로 만화책 보러 오세요!
-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경기도 언제나 민원실’ 행복한 만화나눔사업 업무 협약 체결
- 수원역 민원센터 이용객을 대상으로 국내 우수만화 도서 보급 및 도민 정서함량에 기여

? 만화로 행복한 문화특별시 부천의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오재록)’은 경기도 수원역 민원센터 ‘경기도 언제나 민원실’과 함께 5월 13일(월) 아날로그적 감성으로 도민과의 소통강화를 위한 <행복한 만화나눔사업> 협약을 진행했다.

? 이번 업무협약은 수원역 민원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객들에게 <공포의 외인구단>, <식색>, <궁> 등의 한국만화100선을 비롯하여 우수만화수상작 등을 대여해주고 이를 통하여 독서문화가 부활하고 만화를 통한 상상력 개발 및 창의력 증진에 기여하고자 추진됐다.

? 만화도서는 지역제한 없이 누구나 대여가 가능하며, 단 회원가입 후 도서 대출을 할 수 있다.

? 앞으로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경기도 언제나 민원실은 <행복한 만화나눔사업>을 통하여 국내 우수만화 보급과 도민들의 정서함양을 위하여 적극 협조할 예정이다.

?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도의회 이필구 의원을 비롯하여 경기도 자치행정국 최봉순 국장, 언제나 민원실 이세정 실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만화진흥본부 이용철 본부장이 참석하여 체결식을 가졌다.

?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이용철 본부장은 “수원 시민들이 재미있는 만화책을 보며 독서에 흥미를 갖고, 그로 인해 우리만화를 더욱 사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한편 이날 협약식에서는 진흥원 입주작가 최정규 작가를 비롯하여 유재수, 윤남선 작가 등이 직접 참여하여 수원 시민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시민 캐리커처 그려주기’ 이벤트도 무료로 진행했다.

? 해당 협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담당자(032-310-3051)에게 문의가능하다.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