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도심 속 캠핑도 즐기고! 한국만화도 즐기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5.02
조회
2,044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도심 속 캠핑도 즐기고! 한국만화도 즐기자!
- 야인시대 캠핑장 이용객 한국만화박물관 입장료 40% 할인 !

? 만화도시 부천의 한국만화박물관(원장 오재록, 이하 박물관)은 야인시대 캠핑장 이용객을 대상으로 2013년 12월 31일까지 박물관 입장료 40%할인을 진행한다.

? 가족단위 레저 스포츠로 캠핑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가족 캠핑족이 늘어남에 따라 야인시대 캠핑장을 찾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한 쌀쌀했던 날씨가 풀리고 따뜻한 봄이 오면서 가족들의 야외활동이 높아지는 추세다.

? 이에 한국만화박물관과 야인시대 캠핑장은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장을 마련하기 위해 입장료 할인제휴를 맺었다. 야인시대 캠핑장 이용 시 받은 입장 확인용 손목띠나 발권영수증을 한국만화박물관 매표소에 제시하면 박물관 입장료를 40%할인해 준다. 할인은 1인 1회에 한하여 가능하며, 캠핑장 이용 당일포함 3개월 이내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 현재 한국만화박물관의 기본 입장료는 일반 5,000원, 단체 4,000원, 가족(4인기준) 15,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며 매주 월요일과 설날, 추석 연휴기간에는 휴관이다.

? 100년의 만화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한국만화박물관은 부모와 아이가 함께 공감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3층의 한국만화역사관에는 어른들이 공감할 수 있는 1909년 이도영의 대한민보 신문 삽화를 비롯하여 1960년대 옛날 만화방, 1970년대 고우영 기념관과 1980년대를 풍미했던 만화잡지 보물섬 등 추억들을 더듬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가 전시되어 있다.

? 또한 4층 만화체험전시관은 어린이들이 직접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시설로 열혈강호 복장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무림의 세계’, 직접 투수가 되어 야구체험을 할 수 있는 ‘외인구단과의 한판승부’, ‘라이파이 요새’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다.

? 이밖에도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4D애니메이션 영화 관람과 1층 만화영화 상영관에는 다양한 장르의 만화와 공연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천방지축 빼꼼’이 공연 중이다. 또한 2층 만화도서관은 무료개방을 하고 있어 무제한으로 만화책 열람이 가능하다. (상영관, 체험비 등별도 비용)

? 한편 기획전시실에서는 현대인의 최대 관심사 가운데 하나인 비만과 식이를 소재로 건강정보를 다룬 ‘다이어터 건강만화전’이 8월 8일까지 전시된다.

? 이번 박물관 할인혜택은 바쁘게 생활하는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캠핑도 하고, 박물관에서 전시와 다양한 체험행사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만화박물관(032-310-3090~91)에 문의 가능하다.
첨부파일
별밤가족캠프.jpg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