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한국만화박물관 어린이 뮤지컬 “천방지축 빼꼼” 앵콜 공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4.18
조회
2,047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한국만화박물관 어린이 뮤지컬 “천방지축 빼꼼” 앵콜 공연
- 박물관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 5월1일(수)부터 6월 2일(일)까지 공연
- 감성음악 뮤지컬로 오감만족과 환경을 보호하는 교육적 내용 담아

? 어린이들의 귀여운 친구 북극곰‘빼꼼’이 지구환경을 보호하는 환경용사 “천방지축 빼꼼”으로 돌아왔다. 2012년 첫 공연 후 관람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1일(수)부터 6월 2일(일)까지 한달간 한국만화박물관 1층 만화영화상영관에서 어린이 뮤지컬로 다시 만나볼 수 있다.

?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극단 다람이 공동주최하고 한국만화박물관과 부천시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5월 가정의달을 기념하여 어린이들에게 유쾌하고, 상쾌 통쾌한 웃음을 줄 예정이다. 또한 빼꼼을 통해 날로 심각해지는 환경오염과 이에 대한 환경보호를 아이들 시선으로 춤과 율동으로 쉽게 전달한다.

? ‘천방지축 빼꼼’은 북국곰 ‘빼꼼’이 어느 날 지구온난화로 인해 빙산이 녹아내려 낯선 곳으로 흘러가다가 도착한 음악나라에서 요정들을 만나 음악밴드의 리더로 멋지게 부활하여 아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지구온난화의 위험성과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안내하게 된다는 교육적인 내용을 담고 있다.

? 본 공연은 감성음악극으로서, 공감과 소통, 실천을 목표로 아이들에게도 환경보호의 중요성과 실천방안이 쉽게 전해질 수 있도록 실로폰, 신디사이져, 마림바 등 다양한 악기들이 어우러지는 라이브 연주가 함께한다. 또한 다채로운 노래와 율동, 효과음 등이 함께 어우러져 아이들의 호기심과 이해도를 높인 공연이며, 아이들의 인지 능력과 정서 발달, 감수성 발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의 오재록 원장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가족과 건강’이라는 테마로 풍성한 전시와 공연을 준비했다.”,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 서로의 건강을 챙기며 친밀한 가족 관계를 형성하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 2013년 6월 2일(일)까지 계속되는 “천방지축 빼꼼”은 생후 24개월 이상 관람가능하며, 티켓요금은 공연만 관람 시 30,000원, 한국만화박물관 관람권 소지 시 15,000원이다. 티켓구매는 한국만화박물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공연은 화~금요일까지는 10인 이상 단체관람객 대상으로 2회(오전 11시 10분, 오후 1시) 진행되며, 토~일요일에는 일반관람객 대상으로 2회(오후 1시, 3시) 진행된다.

? 본 공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담당자(031-221-1333)에게 문의 가능하다.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