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경기도 부단체장 한국만화박물관 방문

작성자
박은선
작성일
2013.03.06
조회
2,115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경기도 부단체장 한국만화박물관 방문

- 김성렬 행정부지사 등 60여 명의 부단체장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및 박물관 방문

- 부천영상단지 캐릭터 파크의 필요성 건의 등 경기관광 발전을 위한 제언 및 토론

? 경기도 김성렬 행정부지사를 비롯한 부시장?부국장, 부단체장 60여 명이 28일 부천시에 위치한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사장 이희재)을 방문했다.

? 경기도 행정 부단체장들은 부천시 김만수 시장을 비롯하여 경기관광공사 황준기 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오재록 한국만화영상진흥원장의 ‘경기도, 문화 그리고 만화’ 에 관한 강연과 함께 경기관광 발전을 위한 제언 및 부천영상단지 내 캐릭터 파크 필요성의 건의 등 경기도 주요현안 논의 후 한국만화박물관 등의 시설을 관람했다.

? 이 날 김성렬 행정부지사 및 부단체장들은 한국만화박물관 내에 조성된 한국만화역사관과 추억의 만화가게 등을 관람하며 “만화는 모두가 추억하는 콘텐츠로, 옛 향수를 불러온다”며 높은 관심과 흥미를 나타냈다.

? 또한 김성렬 행정부지사는 “한국만화박물관은 한국 만화가 문화적, 산업적으로관광적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앞으로는 한국만화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적극 알리기 위해 관광명소화하여 한국만화를 널리 알리고 홍보해야 한다”고 강조하였다.

?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담당자(032-310-3014~5)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