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철도공사 부천관리역과 상호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작성자
선걸
작성일
2012.09.06
조회
2,356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한국만화영상진흥원, 한국철도공사 부천관리역과
상호발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만화산업 활성화, 녹색철도 기차타기 운동, 사회공헌 등 다양한 상호 발전 방안 추진 협약

 
? 부천시에 위치한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김병헌)은 6일 한국철도공사 수도권서부본부 부천관리역(역장 김경근, 이하 부천역)과 상호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 이 날 협약식에는 김경근 부천역장과 권원일 부역장을 비롯하여 한국만화영상진흥원 김병헌 원장, 조관제 한국만화박물관 명예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하였다.
 
? 양 기관은 향후 한국만화 발전을 위한 캠페인 및 행사 상호지원, 녹색철도 기차타기 운동을 위한 상호지원, 사회공헌 공동추진 및 상호지원 등을 위해 노력할 것을 약조하였다.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김병헌 원장은 “부천시의 관문이라 할 수 있는 부천역과의 이번 협약은 시민들에게 부천의 만화도시 이미지를 크게 제고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한편 부천역에서는 12일(수)부터 18일(화)까지 일주일 간 3층 문화공연장에서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공동으로 “다시 보는 부천국제만화축제”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세계로 나아가는 미래의 언어 K-Comics 만화''''를 주제로 8월 15일부터 5일 간 개최된 제15회 부천국제만화축제에 전시되었던 사진, 전시물, 영상물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본 업무협약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담당자(032-310-3011)에게 문의 가능하다.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