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4D 애니메이션 “달똥 달똥 달똥빵” 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VIP 시사회 개최

작성자
선걸
작성일
2012.08.16
조회
2,210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세계 어린이들 한자리에 모여 오감체험!!
4D 애니메이션“달똥 달똥 달똥빵”부천국제만화축제에서 VIP 시사회 개최

 
? (주)고구미와 스튜디오B가 순수 국내 기술로 제작한 4D 애니메이션 “달똥 달똥 달똥빵”의 VIP 시사회가 16일 국내 최대·유일의 만화전문 축제로서 현재 성황리에 진행 중인 제15회 부천국제만화축제(위원장 박재동, 이하 BICOF 2012)의 부대행사로서 한국만화박물관 3층 4D 상영관에서 개최되었다.
 
? 경기도 만화영화 산업의 발전과 문화 마케팅을 위한 프로모션을 위해 진행된 이 날 행사에는 경기도의회 신종철, 염종현 의원과 “하얀마음 백구”의 이정호 PD, 3D 애니메이션 제작사인 삼지애니메이션의 윤상철 부사장 등 애니메이션 산업계 인사들을 비롯해 부천국제만화축제에 참석한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작품을 관람하며 신나는 모험의 세계를 체험하였다.
 
? 상영 전 본 작품을 총괄한 정윤철 감독은 “본 작품을 통한 색다른 체험이 전 세계 어린이들의 동심과 모험심을 자극시킬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이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을 전하였다.
 
? “달똥 달똥 달똥빵”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입주 기업인 (주)고구미와 스튜디오B가 2011년 제작한 4D애니메이션으로, 경기도와 부천시가 지원한 3D 입체애니메이션 제작 지원 사업을 통해 제작된 작품이다.
 
? 본 작품은 고전동화 “헨젤과 그레텔”에 등장한 마녀의 후손이 한 번 맛을 보면 멈출 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과자인 ‘달똥빵’을 개발해 주인공 3인방인 제트와 채니, 제이드를 유혹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다. 특히 4D 기술을 통해 마치 롤러코스터를 탄 듯한 신나고 박진감 넘치는 오감체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한편 “달똥 달똥 달똥빵”은 향후 국내 주요 3D 상영관과 경기도내 상영관에서 이벤트 순회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본 작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궁금한 부분은 한국만화영상진흥원 담당자(032-310-3041)에게 문의 가능하다.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