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home > 진흥원소식 > 언론/보도 > 보도자료

언론/보도

홍미영 부평구청장 부천국제만화축제 방문

작성자
김창현
작성일
2011.08.20
조회
3,274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홍미영 부평구청장 부천국제만화축제 방문

“볼거리 많은 만화 축제..이색 전시 기발하네요!”


- 8월 19일(금], 주제전 비롯 이색 전시 <제한구역 19+> 등 전시 관람
- 부평 역사박물관, 한국만화박물관 등 인근지역 문화공간을 하나로 잇는 패키지 프로그램 제안

? 홍미영 인천 부평구청장이 8월 19일(금) 한참 뜨거운 열기로 가득찬 제 14회 부천국제만화축제 현장을 찾았다.

? 이번 홍미영 부평구청장의 방문은 지난 5월 경기 부천시와 인천 부평구가 공동발전을 위해 협약을 맺은 것에 대한 진일보적 행보로, 특히 부평과 인접지역에 위치하며 부평 및 부천시민들이 많이 찾는 명소인 한국만화박물관을 살펴보기 위해서다.

? 축제 현장을 방문한 홍미영 부평 구청장은 오재록 축제사무국장의 안내를 받으며 주제전을 비롯하여 최초의 베스트셀러 만화가 <김종래 특별전>과 순수한 아이들의 상상력을 엿볼 수 있는 <어린이만화전>, <박희정 특별전> 등을 둘러보았다.

? 특히, 박재동 축제운영위원장으로부터 크로키 캐리커처를 선물 받기도한 홍미영 부평 구청장은 박위원장이 참여한 성인만화전시 <제한구역 19+>를 관심있게 둘러보며 이색전시에 기발하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 홍미영 부평 구청장은 축제현장 곳곳을 둘러본 후, 역사박물관과 문화재단 을 비롯한 부평의 문화 인프라와 한국만화박물관을 한 데 잇는 등, 인근지역 문화시설물을 패키지 프로그램화 하는 의견을 제안했다.

? 한편, 오는 21일(일)까지 진행되는 제 14회 부천국제만화축제는 11개의 다양한 전시외에도 20일(토)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메탈베이블레이드 대회>와 같은날 오후 6시에진행되는 부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만화 OST콘서트>, 19일(금)~21일(일) 동안 2회에 걸쳐 진행되는 1박 2일 만화캠핑 프로그램 <만화 별밤>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진행된다.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