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매주 월요일은 휴관입니다.◎ 인터파크 예매 시 예매수수료 장당 500원 추가됩니다.◎ 현장 예매 시 수수료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상영 20분전에 취소 가능합니다. (취소수수료 장당 500원)◎ 만화영화상영관 내에는 모든 음식물 반입금지 및 섭취금지입니다. (단, 생수만 제외)◎ 36개월 미만은 무료입니다. (※ 증빙서류 필수 지참)◎ 코로나19 방역방침에 의하여 좌석은 현장 안내에 따라 착석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산행>15세이상관람가 / 118분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덮친다!
정체불명의 바이러스가 전국으로 확산되고 대한민국 긴급재난경보령이 선포된 가운데,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은 단 하나의 안전한 도시 부산까지살아가기 위한 치열한 사투를 벌이게 된다.서울에서 부산까지의 거리 442KM지키고 싶은, 지켜야만 하는 사람들의 극한의 사투!<서울역>15세이상관람가 / 93분“모든 것은 이 곳에서 시작되었다”
대한민국의 사회, 역사, 시대를 관통하는 서울역어느 날, 치유가 불가능한 상태의 노숙자가 비틀거리는 가운데집을 나온 소녀(심은경)와 남자친구(이준), 그리고 딸을 찾는 아버지(류승룡)가 이 곳에 함께 한다.이윽고 서울역을 시작으로 이상 바이러스가 퍼지기 시작하고,서울은 삽시간에 통제불능 상태가 되는데…2016년 여름, 대한민국을 뜨겁게 달군전대미문 재난의 시작이 밝혀진다!<반도>15세이상관람가 / 116분[전대미문의 재난 그 후 4년, 폐허의 땅으로 다시 들어간다!]
4년 전, 나라 전체를 휩쓸어버린 전대미문의 재난에서 가까스로 탈출했던 ‘정석’(강동원).바깥세상으로부터 철저히 고립된 반도에 다시 들어가야 하는 피할 수 없는 제안을 받는다.제한 시간 내에 지정된 트럭을 확보해 반도를 빠져 나와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던 중인간성을 상실한 631부대와 4년 전보다 더욱 거세진 대규모 좀비 무리가 정석 일행을 습격한다.절체절명의 순간,폐허가 된 땅에서 살아남은 ‘민정’(이정현) 가족의 도움으로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고이들과 함께 반도를 탈출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잡기로 한다.되돌아온 자, 살아남은 자 그리고 미쳐버린 자필사의 사투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