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검색
home > 이용안내 > Q&A

Q&A

처리완료 유치원 단체 관람 문의드립니다.
작성자
서별희
작성일
2019.05.22
조회
1,408
twitter facebook 구글플러스
안녕하세요^^*
6월에 만5세 단체 관람 예약한 유치원 교사입니다^^
인솔교사 3명 + 만5세(7살) 아이들 51명 예약을 했는데,
이렇게 되면 총 비용이 어찌되는지 궁금해 글 남겨보아요!
금액 안내가 나와있지만, 확인차 여쭌답니다..!
답변
<div>안녕하세요. 한국만화박물관입니다. ^ㅡ^</div>
<div>한국만화박물관 방문을 환영합니다~</div>
<div>&nbsp;</div>
<div>유치원 단체 관람의 경우 아이들 10명당 인솔교사 1명이 무료로 입장 가능합니다.</div>
<div>문의 주신 경우에는 아이들 51명의 가격만 책정이 되는데요.</div>
<div>아이 1인당 입장료 4,000원을 기준으로 총금액 204,000원이 책정됩니다.</div>
<div>&nbsp;</div>
<div>좋은 하루되시구요. 감사합니다!</div>
<div>&nbsp;</div>
답변자 :
목록보기

퀵메뉴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