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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포장이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9.07.27
조회
6,6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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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장이사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준공에 따른 포장이사 용역
나. 용역현장
○ 이전 전 장소
- 만화도서관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도당동 132번지 3층
- (재)부천만화정보센터 1, 2사무실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춘의동 8번지 소재
○ 이전 장소 : (재)한국만화영상진흥원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529-2번지 소재)
다. 용역내용 : 법인 사옥 준공에 따른 각종 자료?사무가구 및 각종 물품 포장이사
※ 이전물품내역은 붙임 문서 참조
※ 우리 센터의 사정에 따라 이사일정 및 물량은 일부 조정될 수 있음
라. 기초금액 : 금21,5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기간 : 2009. 8. 10. ~ 2009. 8. 13. (4일간)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소액수의계약입니다.
나. 산출내역서는 첨부하지 않는 총액계약지역제한(부천시) 대상입니다.
다. 소액 견적으로서 별도의 적격심사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서, 화물자동차운수사업법령에 의하여 일반화물자동차운송사업 또는 화물자동차운송주선사업(이사화물) 허가를 득한 업체부천시내에 주된 영업소 또는 지점을 두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및 이천만원 이상의 이전용역실적이 있는 업체로서 실적증명 서류를 전자입찰 접수 마감일시(2009. 7. 17(금) 10:00)까지 제출하고(팩스 : 032-661-3747 또는 직접제출), 계약담당자의 접수 확인을 한 업체로 하며, 미 제출 시 입찰 무효로 처리합니다.

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현장설명 : 2009. 7. 14. (화) 15:00 (한국만화박물관 회의실)

5.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 기간 : 2009. 7. 14. (화) 18:00 - 2009. 7. 17. (금) 10:00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마. 견적서 제출 시 입찰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 견적서 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부천시 청렴계약제시행 내부지침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 견적서를 제출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되어 계약체결 시「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우리 센터와 상호 작성하여 교환하며 서약내용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27호)-용역입찰 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센터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로부터 1년 동안 본 센터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9. 견적 개찰
가. 개찰일시 : 2009. 7. 17 (금) 11:00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재)부천만화정보센터 입찰집행관 PC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총액방식이며,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행정안전부예규 제178호)」의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 기준으로 ±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제출 참가자가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11. 계약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낙찰자 공고 시 제시하는 기간 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불응 시에는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12. 기타 참고사항
. 낙찰자는 청구금액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 지역개발공채를 대금 청구 시 소화하여야 합니다.
나.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부천시 청렴계약제시행 내부지침, 과업지시서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정보관리과 콜 -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공고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나라장터 (국가종합 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와 우리 센터 홈페이지(http://www.bcic..kr) 입찰공고(입찰결과)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마. 기타 사업관련 상세한 사항은 전략기획실 백정재(☎ 032-650-0514) 계약 관련사항은 경영지원팀 이태영(☎ 032-650-052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09년 7월 10일
(재)부천만화정보센터 경리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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