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안내 > Q&A
오염이라고 쓰여진곳에 스크래치는 아닌거 같고 뭔가 이물질이 묻어 있습니다.
그리고 바로 그 옆에 두 줄로 스크린에 스크래치가 나있습니다.
어제 만박에서 날씨의 아이 , 너의 이름은 상영때 발견한건데
꼭 해결 부탁드리겠습니다. 스크래치는 그렇게 티가 안 나지만 오이처럼 생긴 묻은 오염 물질은
상영내내 티가 많이 납니다.

-
<div>안녕하세요. </div>
<div>한국만화박물관입니다. </div>
<div> </div>
<div>빠른 시일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div>
<div>감사합니다!</div> - 답변자 :





















상영관 스크린 문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