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용안내 > Q&A23일 금요일11시에 단체예약하였는데
식당은 예약이 꽉찼더라구요ㅠㅠ..
시설안내 보니까 웰스팜이라는 식당이있던데
혹시 거기서 12시에 아이들 도시락 식사 가능할까요ㅠㅠ?

-
안녕하세요~ 웰스팜(구내식당)은 이용 가능하시고요 미리 단체 예약 부탁드립니다
<div>꼭 통화하셔서 예약하세요
<div>032-310-3120 전화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div></div>
<div><br /></div>
<div>웰스팜은 구내식당입니다 4,000원 결제하시고 드시면 됩니다.</div>
<div>외부음식은 드실 수 없습니다. -감사합니다-</div> - 답변자 : 박물관운영팀





















식사







